•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논산시기자협회(회장 김성구)는 2020년 논산을 빛낸 인물 13인을 선정하여 표창패를 수여했다.
 
KakaoTalk_20201227_174300376.png
 
수상자는 표창패 수여는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예방을 위해 각 수상자 개인별로 전달‧진행했다.
 
수상자들은 남다른 애향심과 사명감으로 지역발전 및 헌신적으로 봉사한 인물들 가운데 협회회원의 추천을 통해 엄정하고 심도 있는 심사를 거쳐 선정했다.
 
안전총괄과 소속 조정구 복구지원팀장은 철저하고 신속한 피해조사 및 응급복구를 이뤄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내는 선제적이고 과감한 재난 대응 체계를 갖추기 위해 노력한 공으로 선정됐다.
 
언론홍보팀 이동우 주무관은 시청 홍보 촬영 및 자료 보존을 위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매사 열정이 넘치는 자세로 자료를 수집해 대내외 홍보는 물론 논산시 언론기능 상승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논산시의회 최정숙‧차경선 의원은 시의 균형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했을 뿐 아니라 시민의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또한 벌곡면 수락2리 한동준 이장과 환경미화원 임종기 씨는 각각 헌신적이고 투철한 사명감으로 면정 발전에 기여했을 뿐 아니라 지역주민 화합에 기여한 공과 보이지 않는 헌신으로 시민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김성구 회장은 ”올해 수상자분들은 평소 자기의 맡은 분야에서 모범을 보였을 뿐만 아니라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진 환경 속에서도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타인의 귀감이 된 분들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수상자는 논산시청 조정구 복구지원팀장, 언론홍보팀 이동우 주무관을 비롯하여 최정숙‧차경선 논산시의원, 건설정책팀 고낙준 주무관,
논산계룡교육지원청 최평진 주무관, 논산소방서 김지민 소방교, 한국전력공사 논산지사 박혜인 사원, 논산시의회 김도현 주무관, 이정호 논산시체육회장, 한국농어촌공사 논산지사 이몽렬 차장, 벌곡면 수락2리 한동준 이장, 환경미화원 임종기 씨 등 다양하고 폭넓은 영역에서 선발됐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논산시기자협회, 우수공직자 선정 표창패 수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