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무더위에 심신이 지쳐 찌뿌듯하고 잠 못 이루는 날이 많다면 편안한 숙면을 위한 릴랙싱 뷰티 아이템을 활용해보세요. 몸과 마음에 편안한 휴식을 도와줄 스마트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더운 날씨와 습도로 인해 여름이면 더욱 피로감과 스트레스가 많아지는 몸을 위해 독소를 제거하고 붓고 건조해진 피부에 활력을 주고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주는 셀프 홈스파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Step 1. 가볍게 샤워하기
먼저 혈액순환과 긴장 완화를 위해 가벼운 사워로 릴랙싱 효과를 누려보세요. 몸의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은은한 향이 긴장을 완화하도록 도와줍니다. 입욕 시간이 부족하다면 샤워할 때 아로마 솔트와 릴랙싱 오일을 적당히 섞어 마사지 해주어도 좋습니다.

Step 2. 뜨거운 욕조에서 홈스파 즐기기
천연 향의 입욕제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긴장을 완화시켜줍니다. 뜨거운 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궈 홈스파를 본격적으로 즐겨보세요. 물에 들어가기 전 입욕제를 풍부하게 넣으면 풍부한 거품과 은은한 향기, 작은 공기방울 기포가 기분 좋은 자극을 전달하며 쌓인 피로를 풀어줍니다. 입욕 시 디톡스 효과가 있는 아로마 솔트를 넣어 사용하면 좋습니다. 평소 체온이 높다면 20분~30분 내외로 하고 명치 아래만 담궈 주는 것이 좋습니다.

Step 3. 건조한 바디에 수분 공급하기

홈스파 후 건조한 피부에 바디 로션과 크림을 바른 후 가볍게 마사지를 해보세요.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숙면에 도움을 줍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편안한 숙면을 위한 굿나잇케어, 뷰티아이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