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새마을운동 계룡시지회(회장 황근택)는 지난 6일 논산계룡농협 로컬푸드에서 ‘2019 계룡시 새마을지도자 대회 및 송년행사’를 가졌다.
    
2019 계룡시새마을지도자대회 송년의밤 (1).JPG
 
 
이 자리에는 구자열 부시장을 비롯한 100여명의 새마을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사업평가를 보고하고 유공자 표창패 수여, 소년소녀가장 장학금을 전달, 친교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2019 계룡시새마을지도자대회 송년의밤 (4).JPG
 
 
이날 행사에서 김영란, 이영순 회원을 비롯한 새마을 지도자 20명이 우수봉사자로 표창을 받았으며, 특히 한 해 동안 가장 열심히 봉사활동을 펼친 공로로 엄사면 협의회장 박인수가 새마을 대상이 수여됐다.
 
2019 계룡시새마을지도자대회 송년의밤 (3).JPG
 
또 지난 10월 29일 전국 새마을지도자 전국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며 계룡의 위상을 드높인 두마면 김용자 부녀회장과 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한 이재운 全새마을지회장에게 표창을 전수하며 이들의 새마을 봉사와 희생정신을 공유함으로써 회원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책임감과 사명감을 더욱 확고히 했다.
    
2019 계룡시새마을지도자대회 송년의밤 (대통령상 전수).JPG
 
 
황근택 지회장은 “2020년 경자년에도 회원들이 하나된 마음으로 몸소 실천하는 진정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 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새마을운동 계룡시지회는 한 해 동안 휴경지경작, 재활용품 나눔 장터, 팥거리 축제를 통해 회원들이 열심히 땀 흘려 얻은 수익금으로 형편이 어려운 청소년 6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등 몸소 실천 하는 진정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타 단체의 귀감이 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계룡시 새마을지회, 연말 훈훈한 송년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