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2021년 신년사) 최홍묵 계룡시장

IMG_0214_1.jpg
 
존경하는 4만 3천여 계룡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계룡시장 최홍묵입니다.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우리는 지난해, 코로나19 확산과 극심한 경기침체로 인하여 모두가 힘든 한 해를 보내야 했습니다.
 
전례 없는 어려움 속에서도 일상의 불편을 감수하고 적극 협조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신축년 새해에도 사회·경제 등 각 분야에서 큰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400여 공직자와 합심하여 시정의 연속성을 가지고 시민과의 약속을 지켜나가며,“더 나은 삶이 있는 행복 계룡”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하여 방역 활동을 강화하고, 시민 여러분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적 가치로 삼고 총력 대응할 것입니다.
또한, 복지, 문화, 일자리, 교통 등 각 분야에서 시민 여러분이 체감할 수 있는 보다 나은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며, 2021계룡세계
軍문화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함으로써 계룡시의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우리 모두 함께 머리를 맞대고 힘을 모으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2021년은 우직한 소처럼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소통하며 시정을 운영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 1. 1.
 
 
계 룡 시 장 최홍묵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1년 신년사) 최홍묵 계룡시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