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2020년 논산계룡교육지원청 유미선 교육장 신년사

안녕하십니까.
충청남도논산계룡교육지원청 교육장 유미선입니다.
 
존경하는 논산계룡 교육가족 여러분!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댁내에 건강과행운이 항상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2019년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은 지역사회를 비롯한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상상을 현실로 이끌어 내는 상상이룸교육·상상이룸공작소를 구축 운영하였으며,진로박람회,진로멘토일 등 미래를 준비하는 진료교육을 충실히 하였습니다.
 
또한, 학교지원 원크릭시스템을 구축하여 학교업무를 체계적으로 지원하였으며,통학차량,급식시설,공사시설,공사현장을 두루 살피고 노후교육환경을 개선하는 등 365일 촘촘한 학교 안전망 구축을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2020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은 교육가족과 상호협력하여‘공교육을 강화하는 학교혁신,더불어 살아가는 민주시민교육,삶의 가치를 추구하는 진로교육,교육생태계를 복원하는 교육공동체,학교자치를 지원하는 교육행정’이라는 5가지 목표를 실천하고 중점교육활동으로 ‘다함께 다독다독 생각키움 독서교육과 민주시민으로 더 나아가기 위한 학생자치활동’을 활성화 하여,바른인성과 핵심역량을 갖춘, 창의융합형 미래인재 육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해(2020년)에도 변함없는 애정과성원으로 논산계룡교육발전을 위해 함께 해주시길 바라며 소망하는 모든 일이 성취되는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0. 1. 1
충청남도논산계룡교육지원청 교육장 유미선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0년 논산계룡교육지원청 유미선 교육장 신년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