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지역 내 아동 및 가족의 건강증진을 돕기 위해 계룡시 종합사회복지관(관장 진원스님)과 계룡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 업무협약 가운데 좌측 이명희 급식관리지원센터장, 우측 진원스님(복지관장).JPG▲ 좌측 이명희 급식관리지원센터장, 우측 진원스님(복지관장)
 
이번 MOU 체결은 계룡시 어린이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복지 서비스를 지원하고, 양 기관 상호간 연계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올바른 위생·영양 관련 교육, 컨설팅 및 정보 공유 등 다방면에 걸친 협력관계를 도모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양 기관이 가지고 있는 전문성 공유를 통한 협력체계 구축 및 직원 역량 강화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협약내용은 △계룡시 어린이 및 가족의 올바른 식생활 확립 △건강·영양관리를 위한 업무 협력 △올바른 위생 및 영양관리를 위한 교육 자문 △식품안전 및 위생수준 향상을 위한 물·인적 교류 및 정보제공 △전문성 공유를 통한 직원 역량강화 등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상호 교류 협력을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위생·영양 교육은 물론 계룡시 관내 어린이 및 가족의 건강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협약소감을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계룡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계룡시 종합사회복지관 MOU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