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논산시사람꽃복지관(관장 최연화)은 개관 1주년을 맞이하여 ‘사람꽃DAY-함께한 1년, 함께할 인연’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개관기념행사는 11월 16일 월요일부터 11월 21일 토요일까지 5일간 사계절 사진관 - 사진 전시와 기념식, 김장나눔행사, 장애인식개선캠페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였다.

개관1주년 사람꽃DAY.JPG

사람꽃데이 첫째 날은 지난 1년을 되돌아보고 개관 1주년 행사를 기억할 수 있도록 복지관 내 사계절 사진관을 꾸며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둘째 날은 배추를 직접 버무리고 포장하여 만든 김장 김치를 재가장애인 70가정에 전달하였다. 특히, 김장 나눔 행사는 개인의 배추 210포기를 후원받아 배추 수확부터 복지관이 함께 하였고 논산 김치누리(대표 서정희)의 김장김치 200kg 후원과 부적면 부녀회의 도움으로 진행되어 개관 1주년 행사에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할 수 있었다.

셋째 날은 개관 1주년 기념식을 통해 다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최연화 관장은 개관 이후 코로나로 인해 쉽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단절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열심히 해 왔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업을 통해 장애인과 지역주민 모두가 행복해지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논산시사람꽃복지관 개관 1주년 ‘사람꽃DAY- 함께한 1년, 함께할 인연’ 행사는 21일 토요일 장애인식개선 체험부스 운영과 마을상점 인사나누기 ‘사람꽃 함께가게’ 진행으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논산시사람꽃복지관 개관 1주년 기념 행사 ‘사람꽃’DAY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