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뮤스] 최창열 기자=논산시(시장 황명선)가 추진하는 시민소통형 ‘2020 논산시민아카데미’가 오는 11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노규식 원장의 강의로 세 번째 문을 연다.
 
2020시민아카데미.jpg
 
아카데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방식으로 유튜브 채널 실시간 생방송 및 줌(ZOOM)화상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세 번째로 강연을 펼칠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노규식 원장(연세휴정신건강의학과)은 tvN ‘문제적 남자’,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SBS ‘영재발굴단’멘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두뇌 교육과 육아 자문가 역할을 맡았으며, 최근에는 ‘슬기로운 부모생활’이라는 콘텐츠로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코로나 극복, 슬기로운 부모생활’을 주제로 코로나로 인해 변화된 환경 속에서 부모들이 겪는 자녀 고민에 대해 서로 공유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오는 11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논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되며, 코로나19로 변화된 일상과 삶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풀어가는 과정을 통해 시민들이 공감하고 위로받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2020 논산시민아카데미’는 지난 11월 13일 ‘코로나 시대의 심리방역’을 주제로 한 정혜신 박사와의 대화로 문을 열어, 11월 27일 ‘Untact 시대, 의미에 Contact하라!’를 주제로 한 유영만 교수에 이어, 이번 강좌를 끝으로 마무리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논산시, 노규식 원장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부모생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