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합천초등학교(교장 최점미)는 2021.1.18.(월)~1.29.(금) 2주동안 ‘재미와 성장’이라는 주제로 겨울방학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겨울방학캠프 (2).JPG



 이번 겨울방학캠프는 다양한 활동 및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자신의 새로운 특기와 적성을 발견하고 재미를 느끼며 성장하는 시간으로 운영하였다.

 

 1, 2학년은 그림책 놀이, 타자연습, 클라이밍, 주산, 음식만들기, 달력만들기 등 돌봄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3~6학년은 영어, 드론, 로봇축구, 방송댄스, 요리, 4D프레임, AI와 프로그래밍 등 선택과 집중으로 개인에게 더욱 의미있는 시간으로 편성하였다.

 

 수준별 영어수업은 무학년으로 운영하여 학생들이 더 쉽고 재미있는 영어를 만나는 시간으로 하였고, 드론/로봇축구/방송댄스는 자신이 선택한 프로그램을 1주씩 집중 체험함으로써 자신의 진로도 탐색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특히, 6학년은 졸업은 했지만 예비중학생으로서 알찬 시간을 갖고자 영어와 수학 심화학습으로 실력을 다지는 시간을 가져 학구열을 뽐내는 학생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시간이 되고 있다.

 

 본교는 다양하고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가득찬 겨울방학캠프를 통해 학생들은 의미있는 시간을 갖고, 새로운 나를 발견하면서 자신의 꿈을 만들어가며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합천초, “재미+성장”으로 신나는 겨울방학캠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