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청양군은 지난 26일 청양군체육회 회의실에서 대한장애인역도연맹(회장 이병도)과 전국장애인역도대회 개최에 관한 업무 협약을 가졌다.

크기변환_0227 청양군 대한장애인역도연맹과 업무 협약.jpg
 
이날 협약식에는 이석화 청양군수, 대한장애인역도연맹 이병도 회장을 비롯해 정금종 실무부회장, 김경덕 홍보이사, 김승우 사무국장, 복천규 충청남도역도연맹회장, 명노일 청양군역도회장 등 17명이 참석했다.

청양군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올해부터 2020년까지 3년간 전국장애인역도대회를 개최하는 데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기로 했다.
대한장애인역도연맹 또한 대회의 제반사항 및 경기운영에 대해 신의와 성실로 상호 적극 협조해 역도의 저변 확대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기로 협약했다.

이 자리에서 이석화 청양군수는 “앞으로 개최할 대회가 성공적으로 이뤄지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청양군이 스포츠 마케팅의 선두주자로 더 진일보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가져 달라”고 말했다.

군은 내달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열리는 2018 전국장애인역도대회를 시작으로 9월 전국역도 선수권 대회, 10월 전국중고역도선수권 대회를 통해 임원 및 선수 1200여명이 지역을 방문하고 17억원의 직·간접적인 경제유발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0년까지 전국장애인역도대회 청양군에서 개최하기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