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더불어민주당 김종민 국회의원(논산·계룡·금산)은 지난 11일 오후 3시 건양대학교 콘서트홀에서 서원 논산시 의원·윤재은 계룡시 의원 사회로 [김종민의 정치개혁 리포터]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DSC_5380.JPG
 
 
기념회에는 민주당 소속 박범계, 송영길, 이철희, 어기구 의원과 양승조 도지사, 이춘희 세종시장, 황명선 논산시장, 최홍묵 계룡시장, 문정우 금산군수, 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 김진호 논산시의회 의장, 박춘엽 계룡시의회 의장, 이원묵 건양대 총장, 김종학 금산군의회 의장, 전준호 前 계룡 부시장, 복기왕 前 아산시장, 나소열 前 충남도 부지사, 도의원, 기초의원 등 지지자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DSC_5317.JPG
 

김종민 국회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국회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하는데 (故) 노무현 대통령 곁에서 5년간 청와대 대변인으로 일했던 경험들이 보약으로 남아 있다”라며“약 4년 동안 부족하기도 하고 지역에서 안 보인다는 말도 듣기도 했지만 앞으로 더불어 사는 게 대한민국 정치의 목표다. 특권과 반칙이 없는 나라로 가야 하며 정치개혁을 통해 선진국으로 힘차게 나아갈 수 있게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DSC_5227.JPG
 
첫 번째로 무대에 오른 박범계 의원(대전 서구을)은“김종민 의원은 책 제목처럼 정치개혁 리포트만 한 것이 아니다, 대한민국 정치사에 큰 획을 그은 정치개혁법 통과를 위해 헌신한 일등공신이라”고 밝혔다. 
이어“논산 계룡 금산 당원과 시민 여러분들이 김종민 의원을 위대한 지도자로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김 의원과 함께 손잡고 대한민국의 발전을 함께 이뤄내겠다”라고 말했다.
 
DSC_5291.JPG
 
이날 2부 행사 북 콘서트 사회자이기도 한 이철희 의원“김종민 의원과는 본회의에서 바로 옆자리 짝꿍이라며, 김종민 의원은 정치인의 자질과 열정, 책임감, 균형감각 3가지를 모두 갖췄다”라고 추켜세웠다.
    
황.PNG
 
 
황명선 논산시장은“ 김종민 의원은 민주주의를 제대로 일 해보기 위해 정치를 시작하신 분이라"며“지난 4여 년 동안 선거제도 개혁과 공수법 통과 등 대한민국 정치개혁 전도사로 큰 역할을 했다. 더 나은 민주주의를 실현하기 위해 함께 동행해 달라”고 말했다.
 
 
 
DSC_5226.JPG
 
DSC_5398.JPG
 
DSC_5233.JPG
 
DSC_5279.JPG
 
DSC_5282.JPG
 
DSC_5272.JPG
 
부부.PNG
 
 
      DSC_5270.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종민 국회의원,「정치개혁 리포트」 출판기념회‘ 대성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