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충청24시뉴스]충청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22일 서기관 2명, 사무관 1명, 6급 42명, 7급이하 112명 등 총 157명의 승진인사를 포함한 621명 규모의 2022년 7월 1일자 일반직공무원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남도현.jpg
남도현 감사총괄서기관 배치

간부공무원 인사로는 퇴직준비교육에 들어가는 김낙현 행정국장 후임으로 진재봉 서기관(現 총무과장)을, 소통담당관에 구본용 서기관(現 평생교육원 총무부장), 총무과장에 서동철 서기관(現 재무과장), 재무과장에 김은정 서기관(現 교육연수원 행정연수부장), 안전총괄과장에 성인성 서기관(現 감사관 감사총괄서기관), 교육연수원 행정연수부장에 이병철 서기관(現 연구정보원 전산운영부장), 교육연수원 총무부장에 박필용 서기관(現 소통담당관), 해양수련원장에 염순택 서기관(現 교육연수원 총무부장), 남부평생교육원장에 김용문 서기관(現 안전총괄과장)을 전보 발령했다.

 

 그 밖에 충남도청 파견에서 복귀한 남도현 서기관을 감사총괄서기관에 배치하였고, 교육협력관에 이기영 사무관(現 부여교육지원청 행정과장), 평생교육원 총무부장에 임문희 사무관(現 총무과 인사팀장)을 각각 서기관으로 승진 임용하여 배치했다.

 

진재봉 총무과장은 “이번 인사에서는 공교육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지방공무원이 자녀와 같은 고등학교에 근무할 수 없도록 하는‘상피제’를 처음 도입했다. 또한 전보점수제를 기반으로 기관의 특성, 개인의 직무능력, 희망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적재적소에 배치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남교육청, 일반직공무원 7월 정기인사 단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