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부여군의원 제 보궐선거에 출마한 조덕연 후보(국민의힘·다 선거구)는 15일 오후 4시 충남 부여군 세도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필승 의지를 다졌다.

 

15.JPG

 

조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보수의 텃밭인 다 선거구가 보수의 성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일당백의 자세로 부여 군민과 다 선거구 주민만 바라보면 앞장서겠다“고 출마의 변을 말했다.

 

1.JPG

 

이어 ”그동안 부여군청에서 갈고 닦은 행정 경험과 사회생활에서 쌓아온 풍부한 삶을 바탕으로 부여군 발전과 지역주민을 위해 헌신·봉사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역사문화의 고장인 부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한옥마을 육성이 필요하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3.JPG

 

조 후보는“자신의 성장 과정이 넉넉하지 않은 환경에서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부모에 대한 효심과 형제간의 우애로 이웃과 두터운 정을 나누며 살아왔다.”라고 회상했다.


계속해서“어려운 여건에도 희망을 잃지 않고 전화위복의 계기로 지역주민과 부여군 발전을 위해 봉사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일로써 보답하겠다.”라고 다짐했다.

 

10.JPG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정진석 의원, 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을 비롯한 장성용 부여군의회 의장, 박순화·김영춘·서정호·조재범·장소미 부여군의원, 이용우 전 군수 등 내빈들과 지지자 300여 명이 대거 참석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조덕연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필승결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