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6(일)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재)논산문화관광재단(대표 지진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및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5월 4일(토) ~ 6일(월)까지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거리공연을 개최한다.

 

1950 거리공연 포스터 최종본.jpg


논산시 주최, (재)논산문화관광재단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과거로의추억여행과 역사의 현장을 느낄 수 있는 1950스튜디오에서 단순히 눈으로보는 관람에서 벗어나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공연과어린이날을 맞아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병뚜껑문방구(업사이클링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하며,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한다.

 

5월 4일(토) ~ 6일(월) 오전 10시부터 ~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프로그램 “응답하라 1950’S”는 배우들과 추억의 게임을 진행해 임무를 완료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관객참여형 공연으로 진행된다.

 

또한 오후2시에 진행되는 메인공연은 ▲4일(토) 한국전통마술사 이훈 ▲5일(일) 퍼포머훈 벌룬쇼 ▲6일(월) 활력청소부 쇼갱 공연 등 다채롭게 준비되어 방문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한다고 한다.

 

지진호 논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5월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선샤인랜드 거리공연을 통해 기억에 남을 행복한 추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6월에 예정된 “제3회 선샤인랜드 서바이벌대회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거리공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